본문 바로가기

♥또리월드♥/---------------- 동남아

[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재오픈!! 보라카이 여행 추천!! (2)액티비티

 

안녕하세요! 보라카이에서 어떤 수상 액티비티를 하고 놀 수 있을까!!!

보라카이 액티비티 편으로 찾아왔습니다!!!

먼저..휴양지들은 다 비슷한것 같아요! 근데 어디냐!! 가 중요한거겠죠..? ㅎㅎ 보라카이만의 특별한 액티비티도 물론 있구요!!

크게 스쿠버다이빙/호핑투어(스노쿨링,줄낚시)/패러세일링/선셋세일링 이렇게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바나나보트라던지 플라이피시 등과 같은 가평 빠지에서 볼 수 있는 것들도 당연히 있꾸요~~

1) 스쿠버 다이빙

한국에서는 제주도 아니고서는 잘 하기 힘든... 스쿠버 다이빙이죠?? 제주도에서도 사실 예쁜 물고기들이 많이 보이지는 않는다고 하던데... 그래서 동남아 가면 스쿠버다이빙을 많이들 하시잖아요! ㅎㅎ 보라카이도 역시 이쁜 물고기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먼저 산소통을 메고 바닷속에서 어떻게 숨을 쉬는지, 손짓 같은 사인은 어떻게 하는지 등등을 교육을 받아요!

교육 장소는 바다가 아니고 수영장같은.. 풀장에서 합니다. 처음엔 무서웠는데 배우니까 어렵진 않더라구요! 두려워 말아요~~~

방수 카메라를 산 덕에 ㅎㅎㅎ 바다 속에서도 찍을 수 있었는데요~ 물고기 진짜 많죠??? ㅎㅎ 빵조각같은걸로 유인해요 ㅎㅎ


수영을 못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요 ㅎㅎㅎ 동영상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3인 1조로 다닙니다! 강사가 두명씩 데리고..ㅎㅎ

자신이 수영해서 가는 것 처럼 느껴지는데 막상 보면 저렇게 끌려다니는거더러구요 ,,ㅎㅎㅎㅎㅎ

 

2) 호핑투어 (스노쿨링,줄낚시)

호핑투어는...  솔직히 스쿠버 다이빙을 한다면 굳이 추천해 드리지는 않아요. 얇은 줄같은 걸로 바다낚시 조금 하고 스노쿨링 하는데... 사실 저는 낚시에는 워낙 소질도 없고 흥미도 없을 뿐더러.,, 스노쿨링 같은 경우는... 어짜피 스쿠버다이빙 하면 더 깊숙히 들어가니까..ㅎㅎ


스노쿨링은 이렇게 배에서 내려와서 구명조끼입고 붕붕 떠서 바닷속을 보는건데... 스쿠버다이빙을 하기엔 겁이나신다! 아니면 스쿠버다이빙은 너무 비싼 것 같다! 숨을 못쉬겠다! 간단히 체험 정도만 하고싶다! 하시는 분들한테는 추천합니다!

그나저나 사진은 진짜 못생겼네용...ㅋㅋㅋㅋ (얼굴이 잘 안보이는 것 같아서 걍 올립니닼ㅋㅋㅋ)

 

3) 패러세일링

패러세일링은 배에다가 줄을 달고 낙하산(?)을 타는 건데요~~~ 생각보다 높더라구요. 동영상에서는 별로 안높아보이기도..

저는 개인적으로 패러세일링 정말 재밌게 탔는데... 평화로워요. 높이 올라가는 거에 대한 두려움만 없으면.. 올라가서 경치 보기도 좋고 고요하고 ! 재미있더라구요. 근데 보라카이보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 탔던 패러세일링은 좀 격했어요.. ㅋㅋㅋ 해주시는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가봐요.

 

4) 선셋 세일링


선셋 세일링!!!! 이건 아마 보라카이에서만 볼 수 있는 광경일 것 같아요!!

보라카이가 세계 3대 석양이라고 하죠?? 돗단배에 올라 타서 석양을 바라보며 바다 위를 달립니다!! ㅎㅎㅎ

광경이 정말 멋있어요.. 돗단배들로 이루어진 풍경들도 너무 이쁘구요.. ㅠㅠㅠㅠ

 

보라카이는 풍경도 그렇고 액티비티도 그렇고 단연 최고에요.

다른 동남아지역들과 비교해도 으뜸입니다ㅠㅠ 다른 곳들은 배타고 섬으로 투어 가서 액티비티를 진행하잖아요, 물이 지저분하다고ㅠㅠ 근데 보라카이는 섬 자체에서 모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요! 편하고... 예쁘고.. 모든게 갖춰진 휴양지인 것 같아요...

보라카이 진짜 최고!!! 꼭가세요 두번가세요 백번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