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오사카

[일본/오사카]오사카 맛집/ 오사카 라면 맛집/ 오사카 이치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 맛집 라면집을 소개하겠습니다. 

도톤버리의 맛집 '이치란'이란 라면집입니다. 

오사카 정말 먹을게 많죠 ㅎㅎㅎ 도톤버리에 사람들도 많고 맛집들도 많고 !! 

가는길은 난바역에서 14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도톤보리 본점입니다 !!! 

줄 정말 길어요.. 계속  사람들도 많고 

가격이 얼만지 기억이 잘안나요 ㅎㅎ 

12시가 되기 전이였는데.... 벌써 줄이 정말 길죠 !!! 


줄기다리면서 인증샷을 찍었어요 ㅎㅎㅎㅎ 

도톤보리 본점 지도입니다 ~ 



오랜기다림끝에 들어가게되면 바로 라면 자판기??라고해야하나요

거기서 메뉴를 고르게 되어있어요 

주문은 어렵지 않아요 ㅎㅎ

종업원들이 친절하게 알려주니 하나하나 토핑을 선택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라면에 계란반숙만해도 정말 맛있습니다.

그럼 무슨 종이를 나눠주는데 

자리를 안내받고 가면 

각각의 개인자리입니다. 

그래서 반숙하나시킨걸 저렇게 계란하나로 나눠줍니다. 


인증샷 안남길수 없겠죠 ? 

주문한 라면이 나왔습니다. 

국물이 사골국물?? 맛이 나요 

정말 맛있어요ㅎㅎㅎ



라면에 반숙~~~ 

정말 맛있어서 ...... 밑에 사진보면 다먹어버렸습니다. 



정말 맛있어서 다먹어버렸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