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베를린 인생 햄버거를 소개하겠습니다. 

베를린에 도착 후, 맛집을 찾던 중 트립어드바이저에 소개 되어있는 맛집을 찾아가보았습니다. 

여행은 맛집이라는 말이 있듯이, 저는 항상 한국인이 많이 없는 외국인들의 맛집을 찾아 다니는것을 좋아합니다. 

가게명은 Burgermeister 입니다.


위치는 Oberbaumstrasse 8, 10997 Berlin, Germany입니다. 

가는길 ! 동영상 감상해봐용


가는길입니다~ 

햄버거가게를 거의 도착했는데, 현금만 받는다고 하여.............. 



위치는 사진에서 보듯이 지하철역 앞에 도로 한가운데??

 철도 밑에 위치하고있어요. 가게 위치는 아래 사진보세용~ 


지금은 라인이 없었는데, 점심시간 되어갈때는 ......

정말 줄이 길었어요. 

로컬사람들이 인정하는 햄버거 맛집! 


온니 캐쉬만됩니다. 


햄버거 맛이 음.......

맛있고, 

빵이 정말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서 햄버거 자체가 맛이 있습니다. 


햄버거 정말 맛있어보이죠

ㅎㅎㅎㅎㅎㅎ

정말 추천!!!!!!!!!

인생 햄버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