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리월드♥/▷ ALCOHOLIC

[건대맛집] 감성타코/스텔라맥주/건대맛집/멕시칸요리/건대입구역맛집/감성타코 홍대점vs건대점

안녕하세요!! 감성타코 건대점 리뷰입니다!

저번주 금요일, 친구와 건대에서 만났는데요~~ 어딜가서 뭘마실까 하던 참에 홍대 감성타코에서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친구와 감성타코를 가게되었어요~~!! 건대에도 있더라구요^^

간판이에요~~ 위치는 건대  호야 아시나요?? 호야는 초밥 맛집인데... 호야는 항상 줄이 길고 생선도 두껍고 존맛탱.. 암튼 호야는 나중에 얘기하기루하구용 일단 호야쪽 ! 맞은편 커다란 건물에 위치해있습니다!! 


계단이에요~~ 감성타코에서 파는 생맥주 종류가 3개뿐인데, 저는 스텔라를 좋아해서 항상 스텔라를 마셔요! 다른 두개가 뭐였는지 기억이안나네요ㅠㅠ

스텔라는 맛도좋궁 잔도 이쁘고ㅠㅠ 사랑이에요! 암튼 계단도 스텔라 그림이 그려져있네요 감성타코 마크하구요>.< 마스코트인가요~~?ㅎㅎ


입구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커다란 시계에요! 실제로 보면 예쁘더라구요, 사실 시계인줄은 다 먹고 나오면서 알았어요;ㅎㅎ

시계가 주된 테마인가 ? 싶어요. 천장에도 저렇게 톱니바퀴모양으로... ㅎㅎ 시계인줄 몰랐을땐 별생각없었는데 역시 아는만큼 보이는건가?


인테리어 하나하나에 신경을 썻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홍대점에는 이런 인테리어가 되어있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건대점이 더 이쁘더라구요. 여심저격!

메인메뉴 타코입니다! 가장 많이 나가는 것 추천받았어요 39000원인가 그랬던거 같아요 ㅎㅎ 여자 두명이 먹기에 살짝 많은 정도? 커플끼리 먹으면 적당할 것 같아요! ㅎㅎㅎ 하얀 동그랗고 넓적한 빵은 브리또라고 하더라구요, 직원이 돌아다니면서 부족하면 채워주고 그랬어요^^ 친절친절!


제가 가장 좋아하는 대망의 맥주!! 스텥라 아르투아입니다! 스텔라 생맥주 진짜 좋아해요 ㅎㅎ 이거땜에 감성타코 가는것도 있는것같아요 ㅎㅎㅎ

 

사실 홍대에서 감성타코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엄청 기대하고갔는데 역시 체인점이라 그런지 기본적으로는 양념도 그렇고 맛있었어요! 근데 저는 홍대점을 살짝 더 추천해요! 뭔가 홍대점이 음식에 양념이 더 깊게 베고 맛이 진한 느낌이랄까?? 건대점도 맛있게 먹긴 했어요^^

건대점은 홍대점보다 양이 살짝 더 많있던거 같고, 홍대점은 건대점보다 양념을 좀더 진하게? 맛있게 베게 한 것 같은? 전체적인 느낌은 그렇습니다!! 인테리어는 건대점이 너무 감성적이고 예쁘구요, 홍대점은 건대점처럼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준수했어요!

지금까지 감성타코 건대점 리뷰였습니다! 가시면 스텔라 생맥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