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라카이 재개장] 샹그리아 리조트 / 분위기 레스토랑/ 보라카이 분위기 맛집

##########################################################################################

안녕하세요!! 재가 유튜브를 오픈했어요!!! 

아래링크로 들어오셔서 좋아요와 구독!!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작업으로.. 동영상을 채워나가도록 할께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HGq7qBftJJZxEhS3CVIHQA 

##########################################################################################


안녕하세요. 유튜브 소개부터 했네요!! 영상작업이 쉽지가 않아 일주일에 두개씩 올리는건 힘들것같아요 !! 

오늘은 보라카이 두번째 이야기!! 

Shangri-La's Boracay Resort & Spa 샹그리아 리조트입니다. 

샹그리아 리조트는 비싸서 ... 객실을 잡진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얼마나 비싸길래... 레스토랑만 예약하고 레스토랑을 방문하였습니다. 

샹그리아 리조트는 보라카이에서 끝쪽에 있습니다. 그래서 톡톡으로 가려고해도 돈이 꾀들죠. 

음 디몰에서는 한 150~200은 줘야할것같아요. 저희가 블루워터 리조트에서 100주고 샹그리아 리조트로 갔네요. 

블루워터 리조트에서도 한 10분? ~ 15분은 걸린것같아요. 

블루워터 리조트에서 톡톡타고 가는 중입니다.

이쪽 부분은 도로가 잘되어있어서 나름 편하게..? 

톡톡 타보신분은 알겠지만 기름냄새가 심하게 나요...... 

부부가 이야기하면서 운행하더라고여.....

하루종일 이렇게 운행하는진모르겠지만. 


샹그리아 레스토랑에서 주문하고 기달리면서 !! 


아래사진 처럼 정말 분위기가 좋아요. 

밖에 비가오는바람에 밖에서 식사를 못했지만, 밖에서 먹으면 분위기가 남달라요

바다를 배경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아참..... 저희가 주문한건 돼지고기와 음 해물탕같은건대................... 별로 맛은.. 모르겠네요

그리고 와인정도 ?? 

가격이 중요하죠?

가격은 보라카이에서 먹은것중에 제일 비쌋네요.. 

한 여기서 한국돈으로 15~20 정도였을꺼에요. 

한국 레스토랑에서 먹은정도네요.

보라카이에선 한달월급정도 된다고하네요. 

그리고 식사가 끝나면 택시도 잡아주더라구요. 

바로 밑에서 택시가 대기하고있어서 바로 타고 왔습니다. 

연인들과 보라카이에서 분위기를 내고싶다면 추천합니다!! 

맑은 날에 !! 야외 테이블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