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보라카이 재개장]보라카이/ 보라카이 스킨스쿠버 / 보라카이 스킨스쿠버 가격

오랫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후 ......... 다시 열심히 쓰도록할께요!!! 

오늘은 보라카이 스킨스쿠버에 대해서 작성해보려합니다. 

보라카이 스킨스쿠버는 음..... 저는 처음 해봤던거에요. 스킨스쿠버 자체를 

한국에서 예약하려면 보통 5만5천원정도합니다. 그럼 2500페소 정도합니다. 

근데 현지에서 돌아다니면서 가격흥정하면서하면 반가격에도 가능합니다. 한 1300정도 했떤것같아요. 

가격은 무조건 흥정하는사람이 정말 이가격엔 안되라고 할때가있습니다. 

그 점을 찾아야합니다 !!! 

무조건 가서 예약하는게 강추합니다. 

미리 예약하고가면 그 시간에 꼭맞춰야하고 그러는데 현지에서하면 하고싶을때 할 수 있고, 저희는 2명에서받는데 2:1로 저희만 보트다고 

전부 케어받았습니다. !! 

스킨스쿠버 지점까지 가는 도중에 물안경을 쓰고있는 모습이네요. 저는 처음하는거라............. 겁을 많이 먹었네요.............. 

씨워킹보단 스킨스쿠버가 훨 재미있다고합니다. 

다들 씨워킹은 위험하다고 하기도하고.. ?  위험한 물놀이는 없는것같아요. 






아래 또리님께서는 이미 다이버 자격증도있으시고..... 이땐 없었을거에요. 

막상 물안경을쓸땐 괜히하나 싶기도했네요.

저렇게 물안경쓰고 앉으라고하면 

물에 빠트립니다.

이때까 가장무서웠어요. 

내몸을 가누지 못하는 ........... 그냥 사정없이 물속으로 




스킨스쿠버 처음하면 아시겠지만...... 뭔가 이상한기분이들고 숨쉬기도 어렵고 몸도 내맘대로 안돼고 

카메라를 들고 사진찍은..... 바닷속입니다 ㅎㅎㅎㅎㅎ... 정신없었네요 



납을매고 .. 무게를 늘리기위해 


스킨스쿠버 강사님께서 이리저리 포즈취하라고 하고 여러 포즈를 찍어주셨습니다.

저는 저떄가 가장힘들었요. 

한두포즈로 끝나는게아니라 무슨..... 대 열가지정도 포즈를 . 


바닷속에서 니모를 찍은 동영상입니다. 

썸네일에서는 니모가 보이지 않네요.. 



보라카이는 정말 좋았어요. 

놀고 먹고 할 수 있는 가장 좋은곳!! 

싸기도 싸고 !! 

보라카이 환율로하면 한국돈 얼마안하는데............... 

다시 또 가고싶네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흑돼지 맛집 - 뚱삼춘연탄구이  (0) 2018.08.05
[보령]보령머드축제  (0) 2018.07.18
정동진여행  (2) 2016.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