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리월드♥/---------------- 동남아

[푸켓여행]태국여행 / 태국 푸켓 여행 / 더참리조트 / 푸켓 자유여행 / 푸켓 마사지 / 푸켓 액티비티/ 라차섬 / 피피섬 / 빠통비치 / 우정여행 / 태국 트렌스젠더 쇼 / 타이거 클럽

안녕하세요~~ 또리입니다!!

오늘은 동남아 여행 추천지!! 푸켓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16년도 1월 친구들과 푸켓 우정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푸켓은 휴양지로 예전부터 유명했죠~~! 푸켓에서 조금만 배를 타고 나가면 라차섬, 피피섬 등을 갈 수 있는데요. 

라차섬은 정말 보라카이만큼이나 예뻤어요! 

푸켓은 보라카에이서 볼 수 없는 게이바 구경이라던지 트렌스젠더 쇼도 볼 수 있었답니다!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푸켓의 거리입니다! 오토바이가 참 많아요!! 관광객들도 엄청 많구요~~

앞에 보이는 빨간 차는 택시처럼 사용되는 삼륜자동차에요! 저희도 탔답니다! 

거리가 참 예쁘죠! 빠통비치 앞입니다!! 



거리에서 파는 모자 쓰고 찰칵~

아까 말씀드렸던 삼륜 택시! 타고 리조트로 이동했어요!! 재밌었어요!! 태국 사람들은 다 친절한 것 같아요!!


빠통비치에요! 빠통비치 참 예쁘죠ㅠㅠ  알록달록~~

이건 우리가 예약한 리조트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 인피니티 풀로 유명한 더참 리조트 입니다! 되게좋아요. 

스파도 있고 2층으로 설계되어있는 이그제큐티브를 예약했는데, 3박5일이라 마지막날은 씻고만 가려고 일반 디럭스 예약했는데 불구하고

마지막날도 이그제큐티브로 업그레이드 해줬답니다! ㅎㅎ 1박에 30만원정도 했던것같아요


우리 방에 딸려있는 테라스 스파~~ 좋아요! 매일밤 노곤하게 스파 했어요 ㅎㅎ 

우리가 제일 좋아했던 라차섬입니다! 

라차섬은 정말 환상이에요. 황제섬 이라고도 불리던데.. 정말 좋았어요. 너무예뻐요!!


배들하고 사람하고 자연이 어우러져서 너무 예쁘지않나요?ㅠㅠ 환상의 뷰!

다음에 푸켓가면 라차섬에서 하루 묵으려구요~

라차섬 떠나기 전에 찰칵~


보기만 해도 뛰어들고싶어 미칠것같아요!! 너무예쁜 라차섬!!

사진에 날짜 설정이 이상하네요ㅠ 

푸켓의 또하나의 교통수단, 오토바이 택시인데요! 물놀이 끝나고 호텔가면서 한번 이용해봤어요!

플리즈 슬로우슬로우! 세이프티!! 하면서 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예쁜 거리에서 찍었어요. 마사지 받으러 가서 마사지샵 앞에서 찍었습니다!

아로마 마사지 받았는데 노곤노곤 좋았습니다 !

원래는 게이바에 갈 생각이 없었는데~ 마사지 받고 나왔는데 앞에 홍보를 하더라구요!

무서워서 지나치려다가 음 기왕 온김에 한번 가볼까?? 해서 들어가게 됐습니다! 

팁도주고 칵테일도 마시고 하면서 돈은 좀 많이 쓰긴했는데, 여기 물가가 워낙 싸서..! 재밌게 즐기다 왔어요! 

다음은 액티비티입니다!! 스쿠버다이빙! 동남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죠!!

보라카이는 멀~리 나가서 스쿠버다이빙 했는데.. 여기는 바다에서 걸어 들어갔어요. 그닥 깊이 들어가지 않았답니다ㅠ 아쉽

그래도 무섭지는 않았어요! 처음 하시는 분이면 스쿠버다이빙과 쉽게 친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제트스키! 꽁짜로 태워주셨어요!! ㅎㅎㅎ 패러세일링이랑 스쿠버다이빙 했더니 .. 서비스라며 태워주셨답니다! 짱잼짱잼!!

패러글라이딩이랑 스쿠버다이빙보다 재밌었어요 ㅎㅎㅎ 장난기가 다분하신 분들이라..

세명이서 갔는데.. 셋이 같이 동남아 스타일로 옷 사서 맞춰입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입을 일 없지만 푸켓에서는 밤마다 줄기차게 입고다녔네요!


맛있는 크레페~~~~ 야시장 ㅎㅎㅎ 먹을거 얼마나많은지ㅠㅠ 푸켓최고!!

또하나의 액티비티!! 짚라인인데요!! ㅎㅎㅎ 산속으로 가는 현지투어 하나 신청하고 가서 모두 무료로 진행됐습니다!

코끼리 타기! ㅎㅎㅎ 요즘에는 코끼리 탑승 하지 않는 캠페인.. 이런거 하는거 같더라구요ㅠㅠ 학대당하는거라구..


푸켓의 나잇라이프!! 타이거 클럽입니다! 

술먹고 다음날 못움직였던 기억 나네요... 외국인 많고 진짜 재밌어요. 라스베가스 느낌나요 ㅎㅎ

이제 트렌스젠더 쇼! 입니다!!

아주 커다란 쇼인데요!! 


쇼는 찍을 수가 없고.. 쇼가 끝난 후에 나와서 같이 사진을찍어줘요!!

근데... 이거 찍으면... 팁 어마어마하게 뜯긴다는 ㅠㅠ 저희도 뜯겼어요 어쩔수없어요ㅠㅠ 

그래서그냥 몰래 한두컷 찍어버림

이건 트젠쇼 앞에서 바에서 마신거에요. 트젠쇼 기다리면서!! 

섹스온더비치, 마티니, 블루하와이 였던 것 같네요!! ㅎㅎ 

마지막 엑티비티!! 이건 동영상이 있어서 마지막으로 뺐어요!

패러세일링인데요! 보라카이에서는 배 타고 멀리 나가서 배에서 하늘로 올라갔는데

푸켓에서는 해변에서 뛰어서 날아올랐어요!! 이게 더 쓰릴있었어여.. ㅎㅎㅎ 

아래 동영상 참고하세요!! 



푸켓은 이렇게 마무리할게요!!!

동남아 여행지 태국 푸켓!

이번 겨울 휴양으로 어떨까요??? 강력추천입니다!!!